코딩공작소
[프로그래머스] 요격 시스템 본문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81188
프로그래머스
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.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.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,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.
programmers.co.kr
:: 시간 복잡도에 대해서 고려를 해보고 알고리즘을 설계하면 더 좋을 것 같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| import java.util.*; class Solution { public int solution(int[][] targets) { int answer = 1; Arrays.sort(targets, ((x,y) -> x[0] - y[0])); int preStart = targets[0][0]; int preEnd = targets[0][1]; for(int[]target : targets){ int curStart = target[0]; int curEnd = target[1]; if(preStart <= curStart && curStart < preEnd){ preStart = curStart; preEnd = Math.min(preEnd, curEnd); //System.out.println("@@@ " + preStart + " " + preEnd + "@@@"); }else{ preStart = curStart; preEnd = curEnd; answer++; //System.out.println(">>> " + curStart + " " + curEnd + ">>>"); } } return answer; } } | cs |
'알고리즘 > 그리디&완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프로그래머스]타켓넘버 (0) | 2019.10.25 |
---|---|
[SWEA]벌꿀채취 (0) | 2019.10.12 |
[SWEA]디저트카페(2) (0) | 2019.10.10 |
[백준]사다리조작(second) (0) | 2019.09.05 |
[백준]일곱난쟁이 (0) | 2019.08.20 |